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엘지 유플러스 VIP 특별혜택 나만의 콕에 구독콕 추가하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하기

728x90
반응형

엘지 유플러스 VIP 특별혜택 나만의 콕에 구독콕 추가하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이오디엠에프(EODMF)입니다.

 

오늘은 엘지 유특러스의 VIP만을 위한 특별 혜택인 나만의 콕에 7월부터 구독콕이 새로 생겼어요~~~

 

네이버플러스 맵버십이 6월에는 라이브콕에 있었는데 7월부터 구독콕으로 옮겨왔어요.....

 

네이버플러스 맵버십 이용을 위해 영화콕에서 라이브콕으로 바꿨는데...다시 구독콕으로 바꿔야 하다니요..ㅠㅠ

 

나만의 콕은 1년에 2회 변겨이 가능한데... 한번의 기회를 날려버렸네요 -.-

 

제가 유플 구독콕으로 변경한 이유는 네이버플러스 맵버십을 이용하기 위해서에요

 

CJ 관련 방송들이 유료로 바뀌면서 tvn등을 티빙등에서 무료로 볼수 없게되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슬기로운 의사생활2“ 얼마전부터 시작하여 본방사수 하고있었는데 집에서 케이블방송

 

아니면 무료로 볼 수 없게 되었드라구요

 

제가 구독콕으로 변경한이유가 네이버플러스 맵버십에선 tvn을 볼수 있기 때문이죠~~

 

오늘도 슬의생2 본방 사수하고 왔어요~~~^----^

 

 

유플러스 VIP 특별 혜택 나만의 콕은 구독콕, 라이프콕, 영화콕에서 신청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구독콕중 밀릴의 서재를 선택하고 싶지만 슬의생때문에 네이버 맵버십을 선택했어요

반응형